logo

[옛이야기 : 영원히 살아 숨 쉴 서사를 만나다]

페이지 정보

자유기획(기본형) 22-08-30 17:32 조회322회 2022.08.30

본문

구립증산정보도서관에서 진행한 [옛이야기: 영원히 살아 숨 쉴 서사를 만나다] Part3에 참여한 이**님의 참가 후기입니다.

옛 이야기, 전설, 신화... 어릴 때부터 흰머리 희끗희끗한 지금까지 참 좋아하고 흥미를 가졌던 분야입니다. 사정이 있어 파트 1과 2 강의를 듣지는 못했지만 파트 3 강의만이라도 들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짧은 기간이었지만 강의도 듣고 탐방도 가고 결과물도 만들어낸 것이 놀랍습니다. 정신은 없었지만 오랜만에 뭔가 해냈다는 기분을 느꼈습니다. 이름도 모르는 사람들과 모두 함께 이루낸 것이라 더욱 놀랍습니다.

강사님과 모든 것을 계획하고 주관하신 도서관 직원들께 감사드립니다. 고생 많으셨습니다. 함께 강의를 들었던 수강생들께도 감사드립니다. 재미있고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고생하시는 분들을 보면서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고 싶었는데 재주가 별로 없어서 많은 도움이 되지 못한 것이 아쉽습니다.

설문조사 작성하고 후기 올리면서 하고싶은 말이 마구 솟아나는 것도 오랜만이네요. 설문지 질문도 너무 추상적이지 않고 답변을 유도하는 질문이 대부분이라 좋았습니다.

다음에 또 이런 강의를 들을 기회가 찾아올까요? 그러기를 바랍니다. ^^

첨부파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